중독치유 사역을 10년간 지원해주신 오픈뱅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해왕선교사 작성일18-04-05 06:25 조회14,96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한국어 중독증 치유 방송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회복치유를 하시는 모든 참여자 분들에게 지금까지 10년간 계속 지원해주신 사회단체는 오직 “오픈 뱅크(Open Bank)” 한 곳뿐임을 소개합니다.
Open Bank는 2011년부터 수익의 10%를 “오픈스튜어드십 프로그램(Open Stewardship Program)”을 통해서 매년 사회에 환원하고 있으며, 실제로 사랑과 나눔의 실천을 통해서 한인사회에 “새로운 사회 환원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은행 입니다.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는 2011년부터 2020년 까지 매년 $3,000을 지원받아 와서 선교센터의 부족한 재정으로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치유사역프로그램들을 실시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오픈스튜어드십 프로그램”은 처음에는 단체들을 대상으로 했지만, 2014년부터는 이전까지 비영리 단체에 대한 지원을 하던 것에서 벗어나 지원 대상을 단체가 아닌 프로젝트나 프로그램을 직접 지원하는 방침으로 현장 방문 및 프레젠테이션 등 평가 절차를 보강해서 사회 환원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수혜자 심사를 강화해 왔습니다.
그리고 “오픈스튜어드십 프로그램”의 2016년도 수혜자 심사에서는 커뮤니티의 소외된 사람들을 섬기는 정직하고 성실한 단체를 우선적으로 선정했다고 밝혀서, 수혜자들은 현장 방문, 프레젠테이션은 물론 정직하고 성실한 단체들로 알려졌습니다.
오늘 “오픈스튜어드십 프로그램” 담당자로부터 2020년 수혜자 명단에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도 선정되었다는 축하 메일을 받았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매년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의 치유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신 “오픈 뱅크”에 감사드리고,
중독에서 치유되어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사회의 훌륭한 시민으로 살아가는 것으로 보답해서,
하나님께 영광 드립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