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사이트의 문제점과 개선책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공지사항

회복사이트의 문제점과 개선책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해왕선교사 작성일18-07-28 11:04 조회44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에서 제공해온 온라인 회복사이트들에 참여하시는 회원 여러분!

그간 2002년부터 2018년 현재까지 중독문제가 계신 분들은 물론 가족 분들도 참고하실 수 있는 회복자료들을 성심껏 준비해서 온라인에 올려놓는 일을 계속해 왔습니다.

그동안 선교센터의 재원이 부족해서, 회복사이트는 실비로 도와주시는 분을 찾아서 제작해야 했고, 호스팅 업체에서도 지원을 해 주셨어도, 관리직원을 고용할 수 없는 형편이라 제가 귀동냥으로 어렵게, 때로는 PC 통을 동체로 갖고 다니면서, 배워서 관리를 해 왔습니다.

이렇게 18년 동안 사역을 해오다보니~ 어느새 76세의 고령이 되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홈페이지 제작 분야에는 2가지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첫 번째 변화는 2015년까지만 해도 홈페이지 제작은 대부분 드림위버 프로그램으로만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irecoery.org werecovery.org 회복사이트 모두 드림위버로 제작되었습니다.

이제는 다른 쉬운 제작프로그램들이 개발되어서 과거 드림위버로 제작된 사이트를 보수해주거나 업그레이드 해주는 사람을 찾기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두 번째 변화는 2015년경에 스마트폰 사용이 시작되고부터 점차 인터넷 접속을 데스크 톱 PC 대신에 스마트 폰으로만 모두 하고 있는 실정이라, PC 스크린에 맞게 제작된 회복사이트는 그 내용을 보기가 어려워져서 요즘은 반응형 제작이나 스마트폰에 맞는 모바일 웹사이트 제작이 대세입니다.

이상 2가지 변화들로 인해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의 온라인 회복사역이 어려움에 봉착했습니다.

물론 재정이 풍부하면 요즘 추세에 맞게 회복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거나 새로 제작을 해서 관리회사에 맞기면 되겠습니다만, 지금의 헌금구조로는 그렇게 할 형편이 못됩니다.

중독증 사역에 일반인들이 잘 모르시는 또 다른 애로사항은 수치심 때문에 회복사이트를 실명제로 운영하기가 어렵운 점입니다.

회복되실 당사자는 중독자나 가족 분들임으로 그분들의 입장에 서서 치유사역을 해야만 하기 때문에 한국어 중독증 치유 방송국”에서도 계속해서 실명제를 도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 생각 끝에 한국어 중독증 치유 방송국 (www.werecovery.com)”PC와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반응형으로 회복사이트를 만들어서 지난 18년간의 모든 치유자료들을 찾아서 올리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제작방식 변화에 적응 하면서, 후임자들에게 모든 회복자료들을 종합해서 인계 작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당부 드리고 싶은 말씀은 기존의 중독별 문서 회복사이트인 irecovery.org werecovery.org 온라인 광장 회복사이트는 보완이나 개편은 할 수 없지만, 가능한 사용할 수 있는 한 계속 호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그 사이에 한국어 중독증 치유 방송국(Korean Addiction Healing Station)”www.werecovery.com에서 완성되어 유료 온라인 회복제도가 잘 정착되면 좋겠습니다.

그리하면 한인 중독증 회복 선교센터의 온라인 치유사역 제공에 공백이 없이 무난히 전통적통인 Offline 회복프로그램 위주에서 Online 회복프로그램으로 전환되어서 더 많은 중독문제 가정들을 도울 수 있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대와 희망은 여러분들께서 함께 기도해주시고 다소 불편하셔도 온라인 회복에 적극 참여해주실 때에만 가능해질 것으로 봅니다.

재삼, 온라인 회복작업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을 양해드립니다.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세터의 치유사역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시고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목록

Total 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285
어제
357
최대
633
전체
66,986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