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중독 치유기관으로 인도해 주신 하나님 > KAMCAR 회복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KAMCAR 회복매거진

다중중독 치유기관으로 인도해 주신 하나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해왕선교사 작성일22-09-08 16:03 조회7,056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이전까지 한인들의 중독전화상담은 주로 알코올, 마약, 도박, 게임 등 어느 1가지에 대한 상담내용이었던 것이, 2022년 초부터는 가정에 알코올, 마약, 도박, 게임, 성 중독 등 모두가 문제라는 상담전화들을 받으며,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 설립시의 명칭과 로고 그리고 베데스다 중독증 지원그룹 12단계 내용을 살펴보면서~ 


회복선교센터 설립 처음부터 하나님께서 인도해주신 점들을 여러면에서 깨닫게 되었다.

아래 이미지들을 살펴보면~
회복선교센터 설립 처음부터 다중중독 회복치유기관으로 인도해 주신 하나님의 도우심을 알수 있다. 

어떻게 그 많은 중독치유자료들을 작성해서 중독증 치유 교재까지 출간했고, 심지어는 회복모임 찬양과 12단계 찬양까지 제작했으며, 3,700회가 넘는 회복모임들을 직접 준비해서 하나하나 성의껏 진행할 수 있었는지~~ 뒤돌아보니 60세 환갑날도, 70세 회갑날도 그리고 지난달 80세 팔순 생일날에도 중독문제 가정들을 보내주셨다. 이 모든 것을 하나님께 영광 올려 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세상을 떠나는 마지막 날까지 시차가 같은 지역별 합동 영상회복모임들을 더 추가해 나갈 것이다. 이미 오늘 아침에 Chicago와 New York 지역 온라인 합동회복모임 실시에 관한 홍보내용을 해당지역 신문사에 의뢰했다. 

SEOUL 지역에서는 앞으로 "1 가족단위 회복모임"도 실시할 예정이다.

▣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 명칭에 관한 스토리

 

img.jpg


처음에는 기존 한인 상담기관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중독치유 프로그램 차트들을 갖고 찾아가서 설명을 했고, 한 잘 알려진 상담기관의 책임자는 2번이나 현재의 오프라인 회복모임 장소를 방문 했지만, 헌금이 들어오면 모두 그 기관에 입금시키라고 해서, 한달에 $100 정도 지원금을 제시했지만 결렬되어, 자비로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를 설립하게 되었다.


선교센터 설립관련 서류들을 작성해서 정부에 제출을 대행해 주는 목사님을 찾아갔다. 신청 서류에 선교센터 영문명칭부터 기재해야 한다고 했다. 당시에는 도박회복모임만 할 계획이었는데 데도, 나도 모르게 Korean American Mission Center for Addiction Recovery(KAMCAR)로 해달라고 말했고, 너무 영문 명칭이 길어서 신청서류에 다 기재하기가 어렵다고 옥신 각신하다가, 이 명칭이 아니면 서류신청을 그만 두겠다고 우겨서, 선교센터 명칭이 KAMCAR로  되었으며 그후 알코올, 마약, 게임, 쇼핑, 성 중독 등의 여러 중독문제 가정들이 찾아 왔다. 

▣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 로고 소개

 

img.jpg


 

이 로고의 초안은 선교세터를 처음 설립할 때에 필자가 직접 착상을 해서, 가족이 만들어 준 것으로 

10가지 중독문제들의 치유에 초점을 두었다.

▣ 베데스다 중독증치유 지원그룹 12단계 (Bethesda Addiction Support Group - 12 Steps)
   
* 회복 1단계와 12번째 마지막 단계에서 12가지 이상 중독문제들의 치유에 

  12단계 원리들을 적용할 수있도록 AA World Services로부터 2010년 8월에 

  각색허락을 받고나서 2012년 11월에 중독증 치유교재를 발간했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9
어제
359
최대
1,318
전체
729,375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