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중독증 치유 교재”로 회복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회복적용 소감 - 중독증 치유 교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복적용 소감 - 중독증 치유 교재

집에서도 “중독증 치유 교재”로 회복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해왕선교사 작성일18-03-26 09:35 조회13,169회 댓글0건

본문

아래 "교재 이용소감 글"은 한 회복참여 가족이 이메일로 오늘(2012년 12월 4일) 제게 보내온 내용입니다.

 

남편의 도박문제가 심각한 문제임을 인정하기까지 참으로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모든 정황이 너무나도 이상했지만 그 문제의 실체를 파헤칠만한 용기가 없었습니다.

 

눈을 감고 보지 않으려도 해봤지만 그럴수록 남편의 중독이 심해지는 것을 육감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이해왕선교사님께서 운영하시는 회복선교센터로 오게 되었고,
도박이 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완치라는 것이 없는 병이란 말을 처음 들었을 때는 좌절감도 들었지만 그 말의 의미가 평생 사는 동안 조심하면서 삶의 방향을
하나님께로 전환하며 인생을 주님께 맡겨야 한다는 것을 알고 나서 많이 위안 받고 용기도 생겼습니다.

 

회복모임에 나오기 전까지는 이 세상에 나 혼자 버림받고 저주받은 것은 아닐까하던 생각에 정말 견딜 수 없이 힘들었습니다.
모임에 나온 후부터는 비슷한 상황에서 이겨내는 가족들과 회복 중에 있는 독자 분들을 보면서 많은 위로와 말할 수 없는 치유를 받습니다.

 

금년 여름에 처음 회복모임에 나왔을 때는 회복자료 바인더로만 치유학습을 했고 다음번 회복모임 참석자들을 위해서 바인더를 회복모임 장소에 놓고 가야 해서, 집에서 학습내용을 볼 수 없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때로는 꼭 필요한 자료는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어서 집에 가서 노트북에 옮겨 적은 적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11월 초에 중독증 치유 교제가 출판되어서 각자 교재를 갖고 체계적으로 중독문제 대처를 배울 수 있고, 교재를 집에까지 갖고 다닐 수 있게 되어서, 학습한 내용을 집에서 복습할 수 있음은 물론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를 상황에서는 혼자서 그 해답을 찾아볼 수도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지난 13년간 수고하시며 정성껏 만든 중독증 치유 과제들과 프로그램을 "중독증 치유 교재"를 통해서 과감하게 세상에 공개하신 이해왕 선교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 교재는 모든 중독자 분들과 가족 분들의 치유에 큰 도움이 되실 것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벌써 미국에서는 중독문제 가족들은 물론 목회자님들과 회복안내 상담자 분들이 교재를 구입하셨고, 심지어는 중독문제가 있는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려고 구입하신 분도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 계신 한 정신보건 사회복지사 분께서는 알코올 중독 환자분들께 교육하고 활용하기 위해서 이 교재를 구입하셨다는 소식을 듣고는 그간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가 제공하는 회복모임에 참석한 회복참여자들은 얼마나 큰 행운인지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서야 겨우 회복 걸음마를 걷는 가족입니다만 정말 하나님의 사명이 아니고서는 불가능한 일을 감당하시며 봉사해주시는 선교사님, 함께 회복하는 가족들, 변화하기위해 정말 힘들지만 노력해주는 남편, 그리고 이런 상황 속에서 만나주시고 인도해주시는 후원자님들과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많은 중독자들과 가족들이 이 중독증 치유 교재를 통해서 치유 받고 하나님께 돌아오는 기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LA 회복모임 참여 가족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